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금천구청-행신간 고속선로 조기건설로 호남차별 서러움 씻어내기를~!

닉네임
어깨동무
등록일
2015-04-06 19:49:09
조회수
3279
전남북사항이 아니지만 그래도 호남선 전라선 출발열차가 서울역이 아닌 용산역이라 너무나도 열받아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다.

수서-지제간 고속철은 올해말내지 내년에 완공되면 뭐해? 우리 호남사람들도 서울역으로 도착하고 싶은 심정이 너무나 복받쳐 죽겠다는 미칠것만 같은 심정이 아닐수 없어 금천구청-행신간 고속철도 건설할때 지상내지 고가로 건설 못한다면 지하로 건설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이다.

지하로 건설하면 토지비용이라든가 뭔가 비싸지 않을것 같으니까 호남지역 유지들과 정치인들은 천안-공주-논산간 복선전철과 버금가는 관심사항인만큼 생각해 볼 문제가 아닐까?

배차간격도 영남행 고속열차에 비해 호남행 고속열차의 배차간격시간도 너무긴만큼 호남민 모두가 힘을합쳐 금천구청-행신간 고속선로조기완공운동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호남행열차 출발역은 계속 용산역으로 굳어져 2등아닌 꼴등국민이라는 따가운 생각에 분노가 날수밖에 없다.

수도권을 위한것도 아니지만 언제까지 호남민들은 서울에서 호남으로 출발하는 기차역은 용산역이여야 하는가? 생각해 볼 문제가 아닐수 없어 피 토하는 심정으로 이렇게 글을 쓴것이다.

이글은 어디까지나 호남을 위한만큼 금천구청-행신간 고속선로를 지하든 고가든 빨리 건설되어 영남민들과 같이 언젠가 서울역 출발 혜택을 입을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지역적인 상처가 다시 없기를 간절히 바랄 마음일 뿐이다.

호남차별의 상징 KTX를 생각하며 금천구청-행신간 고속선로 조기건설로 호남차별 조속히 씻어내길 다 같이 관심을 부탁드린다.
작성일:2015-04-06 19:49:09 118.216.11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