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가위 맞아 이·미용 재능기부 펼쳐

김겸 헤어포레, 문수종합사회복지관에서

  • 입력 2016.09.07 12:57
  • 기자명 오병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 김겸헤어포레(대표 김겸)는 9월 7일(수) 오전10:00~12:00까지 문수주공아파트 지역주민들에게 우리 고유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지역주민 80여명을 모시고 문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봉춘)에서 이· 미용 재능기부를 펼쳤다.

이날 이· 미용 재능기부 활동은 김겸헤어포레 그랜드지점(문수동)를 비롯하여 10여명의 헤어디자이너가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헤어컷트와 염색을 제공하며 지역주민들께 보름달처럼 환한 미소를 안겨드렸다.

오늘 이· 미용서비스를 받으신 이말례 어르신은 헤어디자이너의 손을 꼭 잡으시며, “대목 때라 바쁠 텐데 여기까지 와서 봉사하느라 고생이 많다. 덕분에 이번 추석 잘 보내겠다. 너무 고맙다”고 말해 봉사자들의 얼굴에 미소를 머금게 했다.

김겸 대표자는 “저희가 지역주민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서 기쁘다. 곧 다가오는 추석연휴에 예쁘게 단장한 모습으로 가족들과 풍성한 한가위 보냈으면 좋겠고‘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 날만 같아라.’하는 속담처럼 문수 지역주민들이 풍성한 한가위에 가족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봉춘)은 “우리고유의 대명절을 맞이하여 저소득밀집지역 주민들이 소외되지 않고 가족모두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추석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라며 김겸헤어포레 대표자께는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