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봉복지관 연말 훈훈한 소식 이어져

  • 입력 2016.12.12 15:15
  • 수정 2016.12.12 15:24
  • 기자명 이선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보호 어르신들께 8년째 생신잔치... 금호미쓰이화학

LED 등기구, 의자도 전달... 한전KPS 여수사업소

금호미쓰이 화학에서 8년 동안 지속적으로 이어져 온 생신잔치 현장

금호미쓰이화학(주)과 함께하는‘웃음꽃사랑방’생신잔치가 열렸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경증치매노인주간보호를 이용하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8년 동안 지속적으로 이어져 온 이번 행사는 주변의 관심으로부터 소외되어 있는 치매어르신들께 생신잔치 및 나들이를 통해 정서적 안정과 기쁨을 주고 있다.

지난 11월 22일에 진행된 하반기 생신잔치에 참가한 어르신들

2016년 11월 22일에 진행된 하반기 생신잔치는 금호미쓰이화학(주)의 후원으로 웃음꽃사랑방 어르신들과 치매예방프로그램에 참여 하고 계시는 어르신들께 오리고기식당에서 생신잔치를 열어 드렸다.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들께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과 꽃다발을 전달해 드렸다. 또 케이크에 촛불을 켜고 생신축하곡을 다함께 불러드리기도 했다. 더구나 생신잔치에 참여하신 모든 어르신들께 지팡이 선물로 훈훈함을 더했다.

금호미쓰이화학(주) 임직원분들께서는 어르신들께 항상 건강하시라는 당부와 더불어 내년에도 찾아뵙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전KPS여수사업소 등기구 전달식

그런가 하면 한전KPS여수사업소(소장 한재필)에서도 쌍봉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를 통해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해 3,500,000원 상당 LED 등기구를 기증하기도 했다. 또한 10월, 11월 두 달 집중적으로 지역 내 소외 계층 가정에 방문하여 노후화된 전기 수리 및 교체를 진행했다.

지난 해도 한전KPS여수사업소(소장 한재필)는 명품 시디즈 의자 27개(8,070,000원)를 기증하여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전달하였다.

이번 LED 등기구 지원을 통해 겨울철 각종 전기사고에 노출되는 위험을 줄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뿐만 아니라 경제적 어려움으로 전기 수리를 할 수 없었던 저소득 가구의 경제적 부담감을 줄이고 주거환경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한전KPS여수사업소 서준영 과장은 “매 해 겨울, 대상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기 수리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전했다.

한전KPS 여수사업소의 지역내 아동급식 도시락 배달 현장

또한 임직원들이 매주 수요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아동급식 도시락 배달 봉사를 하고 있다. 

한편 한전KPS여수사업소(소장 한재필)는 전력 및 산업설비 정비에 힘쓰고 축적된 기술과 장비 노하우를 활용하여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기술자립과 전문기술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