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첨단소재가 전하는 두툼한 '사랑의 이불'

  • 입력 2016.12.27 13:56
  • 기자명 정지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첨단소재 이불전달식 기념촬영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최진환 본부장)이 27일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조손가정등 취약계층 100세대에 사랑의 이불을 전달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불나눔행사는 혹한기에 열악한 난방시설로 인해 추위에 힘들어하는 지역주민들에게 오래되고 낡아서 보온성이 느껴지지 않은 이불을 두툼하고 따뜻한 이불로 교체하는 사업으로 포근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었다.

이날 롯데첨단소재 임직원과 봉사단은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이불을 전달하고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있는 대상자 가정의 난방시설을 둘러보고 고충도 들어주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최진환 본부장)는 “작년보다 올겨울이 더 춥다고 해서 걱정이다.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이불나눔’ 행사로 전달된 이불에 저희들의 사랑도 함께 담아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최진환 본부장)가 쌍봉조합사회복지관에서 17일 독거노인등 취약계층 100세대에 사랑의 이불을 전달했다

2016년 한해에도 롯데첨단소재는 쌍봉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여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후원금과 후원물품지원, 섬마을 이동종합복지사업, 저소득 청소년 문화체험, 다문화가정지원, 어르신 한글교실 지원, 사랑의 김장김치 지원 등 다양한 사업으로 지역주민과 함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