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수종합사회복지관 "국밥 Day"

여천NCC(주) 지원으로 250명 소고기국밥 제공

  • 입력 2017.01.11 16:53
  • 수정 2017.01.11 16:56
  • 기자명 김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 "국밥 Day" 아세요?

구수하고 맛있는 소고기국밥 한그릇씩 나눠 먹는 날이랍니다. 이름하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국밥Day! 만나면 좋을씨구”행사입니다. 지난 10일에 문수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어요.

꼭 밥만 먹는 게 아니구요.  모처럼 나들이 겸 집에서 나와 이웃 친구들도 만나는 날. 할 얘기가 많습니다. 안부도 묻고...

 

복지관을 찾은 지역주민들은 모처럼 따뜻한 국밥 한 그릇을 나누며 함께 모여 대화도 나누었다.  식사중에도 얘기가 끝나지 않고 이어집니다.

 

여천NCC(주) 지원으로 열린 ‘국밥데이’행사는 지역주민 250여명에게 소고기국밥을 제공했습니다.

 

국밥을 맛있게 드신 어르신 한 분은 “몸속까지 따뜻하니 아주 든든하게 잘 먹고 갑니다. 친구들과 함께 국밥을 먹으니 옛날 기분도 나네요.”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앞이 보이지 않은 어르신에게는 자원봉사자가 도와드렸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ㅎㅎ"

이날 여천NCC(주) 총무팀 김영곤 대리님은 어르신들께서 모처럼 국밥을 대접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어르신들이 국밥 맛있개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답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임봉춘 관장님도 국밥데이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고 좋아하십니다. 모두가 좋네요!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