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낭만가득 여수의 가을밤으로 초대합니다

11월 5일까지 .... ‘가을밤 여행’ 주제,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입력 2017.10.20 16:01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밤바다 야경

여수시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여수의 가을밤으로 관광객들을 초대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 여행은 ‘가을밤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관광 상품이 운영된다.

대표 프로그램은 ‘이야기가 있는 여수밤바다 가을 달빛 산책 투어’이다.  여행주간 기간 금·토 오후 7시 이순신광장에서 출발하는 달빛투어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걸으며 스토리가 있는 여수의 밤을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 운영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수 낭만버스-시간을 달리는 버스커(이하 낭만버스)’도 이순신광장에서 금·토요일 오후 7시30분 운행을 시작한다.
‘낭만버스’는 시티투어와 공연, 버스킹, 이벤트가 접목된 여수만의 관광 상품이다.

‘2017 여수 마칭페스티벌’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관광객들에게 여수의 흥겨움을 선사한다. 이순신광장에서 거리퍼레이드, 마칭쇼, 관악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우리동네 청춘버스킹’은 오는 28일까지 금·토·일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소호동동다리 등 5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관광상품과 연관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시는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http://tour.yeosu.go.kr)에 올라온 달빛 투어 참여후기나 인증사진 중, 선정절차를 거쳐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달빛 투어 중 ‘축제스탬프 앱(APP)’을 이용해 3곳 이상의 여수관광지 스탬프를 받아도 선물이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 “가을 여행주간 많은 관광객들이 여수의 가을밤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를 통해 추천코스, 할인혜택 등 각종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