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진남라이온스클럽, 물리치료용품 구입 후원

문수·여서동 만성질환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에 보탬

  • 입력 2018.04.18 16:36
  • 기자명 선현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진남라이온스클럽 한상욱 회장과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만성질환으로 고생하는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물리치료용품 지원으로 얼굴에 밝은 미소를 선물했다.

여수진남라이온스클럽 한상욱 회장과 서형규 총무는 지난 4월 16일(월) 지역주민의 복지사업 현장인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만성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물리치료용품구입을 위한 비용 100만원을 후원했다.

지난 4월 16일 여수진남라이온스클럽 한상욱 회장님이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임봉춘 관장님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임봉춘 관장과 한상욱 회장 그리고 서현규 총무가 함께하였으며, 진남라이온스회원들의 마음을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사셨으면 하는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해주셨다.

이 후원금(100만원)은 지역 내 만성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르신들의 물리치료를 누구나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복지관에 비치할 계획이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의 임봉춘 관장은 “고령화에 따라 만성질환으로 일상생활의 고통을 받는 주민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제공의 기회를 제공해줘 감사드리며 많은 주민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제공의 기회를 제공해줘 감사드리며 많은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