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1 일 13:48
상단여백
문수종합사회복지관 가정의 달 기념 생신축하 잔치 열려
복지관 이용자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축하잔치 진행
  • 2018.05.09 17:01

오늘 5월 9일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 70명을 초청 문수종합사회복관 임봉춘 관장님께서 어르신들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하는 축사를 시작으로 축하잔가 열렸다.

이번 축하잔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에게 공경과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어르신들의 소외감 해소 및 자존감을 향상시켜 드리고자는 의미로 진행되었는데, 개인후원자 서은영님께서 물품을 후원하여 풍성한 잔치를 진행하였다.

축하공연은 웅천어린이집 7세반 20명의 아동들이 흥겨운 트로트 ‘사랑의 트위스트와 엄지척’ 반주에 맞추어 깜직한 율동을 선보여 주었다.

또한 고미진선생님과 그 제자들로 이루어진 ‘현애울림 봉사단의’ 가야금연주와 노래공연이 30분간 이루어졌다. 이날 고미진선생님께서는 직접 생신 축하잔치 사회를 진행해 주시면서 “생신을 맞이한 어르신들의 진심으로 축하고 우리의 흥겨운 민요와 연주가 어르신들의 시름과 고통들을 즐거움과 행복으로 바꿔 주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오늘 생신을 맞이한 66세 남자 어르신께서는 “복지관을 오기전에는 갈곳이 없어 거리를 전전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냈는데, 복지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삶의 행복을 찾았다며 오늘 이런 자리까지 마련해 주니 너무 기쁘고 고맙다고 말씀하셨다.”

또한 오늘 잔치에 참여한 지역 어르신들은 우리를 위해 많은 준비와 도움을 주신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선현미  시민기자

<저작권자 © 여수넷통,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선현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