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기업사랑협의회, '제2회 기업사랑·지역사랑 음악회' 개최

25일 19시 거북선공원, 성산공원 개최 이후 두번째

  • 입력 2018.05.23 12:19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펼쳐진 '2017 기업사랑·지역사랑 음악회' 모습

여수기업사랑협의회(여수상공회의소 회장 박용하)가 25일 19시, 거북선공원에서 ‘제2차 여수기업사랑·지역사랑 음악회’를 개최한다.

여수시와 여수상공회의소가 공동주최하고 여수기업사랑협의회가 주관하는 ‘여수기업사랑·지역사랑 음악회’는 기업인이 존중받는 문화정착을 위해 기업인과 시민이 함께 만드는 음악행사다.

올해 총 5회에 걸쳐 개최되며 지난 27일 성산공원에서 1회 공연이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다. 거북선공원(5/25) 공연에 이어 웅천친수공원(6/22), 여문공원(9/28)과 이순신광장(10.26)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제2회 여수기업사랑·지역사랑음악회’에서는 LG화학(천둥소리), 한화케미칼(오카리나,색소폰), 쌍봉동 주민자치센터(기타연주), 시전동 주민자치센터(밸리댄스), 파도소리(중창단) 등이 참여한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기업사랑·지역사랑 음악회는 지역민의 눈높이에 맞춰 가족단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장소와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며 “기업사랑 음악회를 통해서 지역민은 기업을 사랑하고, 기업은 시민과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공연이 끝나면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추첨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43인치 LED TV, 전자레인지, 주방용품세트, 농산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한편 여수기업사랑협의회는 여수범시민체육대회와 학생백일장, 사진공모전 등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행사는 물론, 찾아가는 경제교실, 매영성 서문길 벽화거리조성사업 등 시민과 기업이 함께 공감하는 사업을 두루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