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댄스·비트박스·마술·디제이 융합된 넌버벌뮤지컬 ‘디스이즈잇’ 공연

10일 오후 7시 시민회관

  • 입력 2018.08.01 11:22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시민회관에서 개최되는 넌버벌뮤지컬 ‘디스이즈잇’ 포스터

몸짓만으로 청소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넌버벌뮤지컬 ‘디스이즈잇’이 시민회관에서 개최된다.

스트릿 댄스, 비트박스, LED 트론댄스, 마술, 디제잉 등 다양한 장르가 융합된 넌버벌뮤지컬 ‘디스이즈잇’은 2016년 10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공연예술통합전산망(KOPIS) 뮤지컬 부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화제작이다.

학교를 배경으로 꿈을 향해 도전하는 10대들의 열정적인 이야기를 담아 공감도도 높다.

특히 여수 공연은 국제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비보이 그룹 엠제이 크루와 국내 비트박스 대회 최연소 우승자인 가수 정민혁이 출연하여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은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첫 번째 공연으로 여수시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한다.

공연 입장권은 광무동 예총여수지회, 교동 신나라레코드, 신기동 청음악기사, 학동 비엔나레코드 등 지정 배부처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눈을 뗄 수 없는 알찬 구성과 멋진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예술과 디지털이 결합된 이들의 화려한 공연은 8월 10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