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좋은이웃가게 3호점 현판 전달식 열어

6일, 광양 ‘D.STAR 카페’

  • 입력 2018.09.28 17:26
  • 수정 2018.09.28 17:27
  • 기자명 양지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좋은이웃가게 3호점 사진

지난 6일 ,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좋은이웃가게 3호점으로 지정된 광양시 ‘D.STAR 카페’에서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가 실시하는 ‘좋은이웃가게’란, 기업의 상품 또는 생산품의 판매수익금을 기부금으로 조성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의 후원 사업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외 아동들을 위해 후원함으로써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좋은이웃가게 1호점과 2호점 지정 가게는 각각 여수 GS칼텍스 우리들주유소(대표 황위순)와 스토어(대표 곽재구)이다. 당시 이들 역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쁨을 표한 바 있다.

이날 ‘좋은이웃가게’ 3호점으로 지정된 ‘D.STAR 카페’ 안아영 대표는 “국내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손길을 내밀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이기석 지부장은 “여수 지역에 좋은이웃가게가 확산되어 나눔을 통해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 지정 관련 문의는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061-654-7542)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