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수초등학교,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야외체험 연이어 펼쳐

20일 아빠와 떠나는 가을여행, 27일 어머니(할머니)와 떠나는 가을여행

  • 입력 2018.10.29 15:55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실시한 '아빠와 떠나는 가을여행'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여수문수초등학교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다양한 가족체험을 연이어 펼쳤다.

지난 20일, ‘자전거 타고 아빠와 떠나는 가을여행’이란 주제로 아버지-자녀로 꾸려진 20가구가 자전거를 타고 가사리 생태교육관부터 섬달천 해안도로를 달리는 체험을 실시하였다.

체험에 참여한 문수초등학생의 할머니와 아버지는 “ 예쁜 꽃도 구경하고 가족사진도 찍는 등 추억이 생겨 너무 행복하다”는 말과 “밤낮으로 일만 하다보니 아이들과 함께 한지가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는데 잠시나마 함께 하는 기회가 마련되어 너무 고맙다“ 며 고마움을 표했다.

27일, '내 손으로 만드는 행복한 한 입’ 을 주제로 펼친 가족여행 참가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이어 27일에는 ‘내 손으로 만드는 행복한 한 입’이라는 주제로 문수초 학생들과 보호자(어머니, 할머니)들이 가족 가을여행을 떠났다.

여행에 참가한 15개 가구는 ‘대한민국 국향대전’에 초청되어 가족 간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이 끝나고 문수초등학교 배도원 교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실시하여 가정과 지역사회가 함께 어우러진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