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6 금 21:31
상단여백
<여수넷통>이사.운영위원 간담회 가져
29일 오후 학동소재 식당...20여명 참석 현황 및 업무보고 이어져
  • 2018.10.30 07:06
29일 열린 이사.운영위원 간담회 광경

<여수넷통뉴스>는 29일 오후 7시에 여수시 학동 소재 한 식당 회의실에서 엄길수 이사장을 비롯한 5명의 이사와 함께 운영위원 15명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넷통 이사.운영위원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엄길수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이사진과 운영위원회 소개에 이어 2018년도 여수넷통 주요 업무 보고 순으로 이어졌다.

본지  엄길수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인사말에 나선 엄길수 대표는 “이사진과 운영위원들의 협조와 지지가 없다면, <여수넷통뉴스>가 제대로 성장할 수 없었을 것이다”라고 강조하며,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협조와 지도편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업무제휴를 맺은 <여수뉴스타임즈> 김경만 대표도 함께 참석해 “여수넷통의 인터넷 온라인 상의 강점과 본지 여수뉴스타임즈  페이퍼 신문의 강점을 살리고자 협약을 체결하고 활동하고 있는데 여러 면에서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더욱 양사의 업무협약을 질적으로 강화해 서로 윈윈하는 관계로 발전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간담회를 축하해주었다.
 

전임 여수넷통 2대 이사장을 지낸 오문수 대표도 초청돼 운영위원들과 이사들을 격려했다.

<여수넷통> 경영진은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 7명으로 이사회가 구성됐으며, 신문사 경영을 도우며 함께 제반 운영에 참여하는 운영위원회 소속 운영위원 20명이 활동하고 있다.

간담회 광경

 

간담회에 이어 만찬이 이어졌다.

 

전시은  netongs@daum.net

<저작권자 © 여수넷통,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