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 가져

후원자, 봉사자와 함께 담근 사랑담은 김장김치 담그기

  • 입력 2018.11.22 13:38
  • 기자명 김수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장애인 가정으로 보내질 사랑의 김장김치를 양념을 버무리고 있다.

2018년 11월 22일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중근)은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1,000포기 배추가 양념과 함께 한데 어우러져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아 300명의 장애인가정에게 나눠주고, 복지관 점심식사 시간에는 오늘 담근 김장김치를 이용자들에게 바로 맛 볼 수 있게 하였다.

이를 위해 보해양조(주)여수지점, 한화아쿠아플라넷 여수, 광주은행, 웰빙촌에서 후원하였고 국민연금공단여수지사, 한아름 여성회, 해양경찰간부 후보생 자원봉사자 분들이 봉사자로 참여하였다.

현재 보해양조(주)여수지점과 한화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복지관과 좋은 인연으로 힐링나들이, 함께 즐기는 문화체험, 안과검진, 너울가지 축제등의 다양한 형태로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복지관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오늘 함께 후원하고 봉사로 참여한 구민호 여수지점장(보해양조)은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말하였다.

천중근 관장은 “이날 나눈 우리의 작은 정성이 이용자들의 식탁에 기쁨과 즐거움으로 찾아가기를 바라고 후원과 봉사해주신 손길에 감사한다.”고 했다.

또한 “앞으로도 이웃주민들을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