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화학 4개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독거노인, 장애 가정 3천 포기 전달

  • 입력 2018.12.07 13:24
  • 수정 2018.12.07 14:25
  • 기자명 권지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OTTE 화학계열 4개사와 함께하는 2018년 사랑의 김장김치 단체사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LOTTE화학계열 4개사(롯데케미칼, 롯데첨단소재, 롯데엠시시, 롯데베르살리스 엘라스토머스)가 한자리에 모였다.

5일 롯데케미칼 사택에서 진행된 김장김치 행사를 위해 3일 전부터 행사장 단장과 함께 김장배추 물빼기 등의 힘든 수고도 팔을 걷어붙였다.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 및 사택부녀회, 여수시(시장 권오봉),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은숙) 직원 등 150명의 봉사자들이 참석하여 힘을 보탰다.

배추에 양념을 버무리는 참여자들
 

금번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결연가정 등 1천2백명에게 전달된다. 복지관 관계자는 "봉사자들의 온정이 더해져 올 겨울 추위가 조금이나마 덜어지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LOTTE화학계열 4개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우리의 정성이 모아져 김치를 받는 분들의 가슴에 사랑으로 전달되리라 믿는다. 내년 뜻을 모아 지역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많은 힘을 보태겠다"고 그 뜻을 전했다.

쌍봉복지관(관장 신은숙)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온정을 더해 봉사활동을 해주신 LOTTE화학계열 4개사 임직원 및 사택부녀회 그리고 여수시와 쌍봉복지관 직원들 모두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보낸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