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노인복지관, 어르신 250명께 빨간밥차 효도급식 제공

한국수자원공사 여수권지사 후원

  • 입력 2018.12.24 12:54
  • 기자명 나종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해 빨간밥차 따뜻한 연말나누기 행사' 참여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이 연말연시를 맞아 21일  무선 성산공원 나눔쉼터에서 250명의 어르신께 특별한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한국수자원공사(주) 여수권지사 임직원 10여명이 동참하였다. 모두 정성스런 손길로 갈비탕과 굴시금치초무침, 배추김치, 간식(떡, 요구르트) 등 어르신 입맛에 맞는 잘 차려진 푸짐한 밥상을 정성껏 마련하여 효도급식을 대접하였다. 

식사를 마치신 분들께는 따뜻한 겨울을 보내라고 양말세트를 선물하여 훈훈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한국수자원공사(주) 여수권지사 임직원들은 배식이 끝난 뒤 마지막까지 식사보조와 설거지를 도와 힘을 보탰다.

행사를 지원한 한국수자원공사(주) 여수권지사 김영우 지사장은 “12월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해빨간밥차' 어르신들에게 나눔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행복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진우 관장 역시“ 우리 주위는 경제적인 고통뿐만 아니라 외로움과 고립감때문에 힘들어하는 이웃들이 더 많다”며 “큰 기부가 아니더라도 작은 사랑을 나누는 기부자의 손길이 사회복지 현장에서 더 큰 위안이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