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주민자치협의회 강용명 회장 취임

  • 입력 2019.01.25 22:13
  • 수정 2019.01.25 23:59
  • 기자명 오병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여수베네치아 호텔에서 열린 여수시주민자치협의회 이취임식  광경.  왼쪽 13대 신용호 회장, 오른쪽이  14대 강용명 회장

여수시주민자치협의회 14대 회장에 중앙동 주민자치협의회 강용명 회장이 취임했다.

25일 베네치아호텔 3층 연회장에서 여수시주민자치협의회 13대 14대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13대 신용호(쌍봉동 주민자치회장) 회장을 비롯한 전임 임원들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하고 지난 1년 임기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13대 신용호(쌍봉동 주민자치회장) 전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 역할을 하면서 마을특화사업과 지역공동체 만들기에 노력해 왔다”고 지난 1년을 평가하고, 후임 14대 여수시주민자치협의회의의 새출발을 축하했다.

신임 여수시주민자치협의회 강용명 회장

신임 강용명회장은 취임사에서 “21세기 지역발전 동력은 ‘주민자치’에 있다”며,“지방분권시대에 맞는 소통의 리더쉽을 발휘해 24개 읍.면.동 주민자치협의회를 잘 이끌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강 회장은 “각 주민자치위원회가 요청하면 언제 어디든 찾아가서 함께 할 것이다”고 말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14대 여수시주민자치협의회 부회장은 서대현(동문동 주민자치협의회 회장), 주찬종(여천동 회장), 사무처장에 김기모(여서동 회장), 감사에 김장현(소라면 회장), 이재봉(충무동 회장) 등이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