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엑스포에 온 유명스타를 만나는 방법

  • 입력 2012.07.24 13:32
  • 기자명 여수넷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5일까지 엑스포 공식블로그 통해

여수엑스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ivingocean)가 ‘여수엑스포에 뜬 ★’ 라는 주제로 여수엑스포에서 만난 국내외 최고 인기 스타들을 소개한다.

조직위는 오는 25일까지 공식블로그를 통해 그동안 엑스포를 방문한 국내 인기스타 및 해외 유명 인사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획특집을 마련했다.

1회에서는 ’스포츠 스타 및 학술인‘의 방문기로,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대사인 박지성 선수와 200여명의 엑스포 유랑단을 이끌고 온 김병지 선수, 그리고 대한민국 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베스트셀러 ‘칼의 노래‘의 저자인 김훈 작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회는 ’해외 유명인사 특집‘으로 여수엑스포 국가의 날 행사에 참석한 모나코 국왕 알베르 2세, 알렉산드로 네덜란드 왕세자, 필립 벨기에 왕세자, 하콘 노르웨이 왕세자, 커트 캠벨 미 국무부 차관보, 그리고 국내 팬들에게 낭만적인 밤을 선사했던 세계적인 팝가수 존 레전드 등 해외 유명 인사들의 여수엑스포 방문기가 이어진다.

3회에서는 ‘국내 인기스타들의 엑스포 방문기’로 홍보대사 아이유를 비롯해 엑스포 팝 페스티벌 무대에서 뜨거운 무대를 보여준 비, 소녀시대, 원더걸스, 슈퍼주니어, 2PM 등 대한민국 최정상급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를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이밖에도 여수세계박람회 공식블로그에서는 혈액형 별 엑스포 관람기, 알콩달콩 커플의 엑스포 관람기 등 재미있는 기획 포스팅을 연재하고 있으며 더욱 참신하고 기발한 기획 포스팅으로 여수엑스포의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