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관광안내 앱 ‘아! 여행!’ 출시 기념 이벤트

30일까지 삼행시 등 온라인 이벤트, 4월 중 관광지 돌림판 이벤트

  • 입력 2019.04.08 13:43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행시 등 온라인 이벤트와 관광지 돌림판 이벤트 예정

디오션호텔 숙박권, 아쿠아플라넷 이용권, 케이블카 탑승권 등 경품 푸짐

지난 5일 여수시가 서울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린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석해 ‘아! 여행!’ 설치자를 대상으로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수 관광안내 모바일앱 ‘아! 여행!’ 출시 이벤트가 열린다.

지난 1일 선보인 모바일앱 ‘아! 여행!’은 ‘아름다운 여수, 행복한 여행’의 줄임말로 길찾기, 캐릭터잡기, 기부걷기 등 편의와 오락 기능을 탑재한 맞춤형 관광안내 앱이다.

시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린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석해 ‘아! 여행!’ 출시를 알리고 앱 설치자를 대상으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삼행시 이벤트’와 ‘개선사항 신고 이벤트’를 운영하고, 4월 중 여수시 주요 관광지에서 ‘돌림판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디오션호텔 숙박권, 낭만버스 탑승권, 아쿠아플라넷 이용권, 야간크루즈 탑승권, 주간요트투어 이용권, 빅오쇼 관람권, 스카이플라이 체험권, 해상케이블카 탑승권, 카트레이싱 체험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여수 관광을 더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앱 ‘아! 여행!’ 홍보에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며 “이벤트를 통해 나온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적극 개선‧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관광문화홈페이지(www.yeosu.go.kr/tour)에서는 연중 관광후기와 낭만버스 탑승 후기 이벤트를, 봄 여행주간(3월25일~5월12일)에는 사진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