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리기획, 한국이벤트 대상 수상

  • 입력 2012.11.12 11:49
  • 기자명 박태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호상 대표 지역문화부분 최고상

여수지역을 대표하는 이벤트업체인 (주)소리기획 임호상 대표가 ‘한국이벤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이벤트프로모션이 주최한 이번 시상에서 임 대표는 여수세계박람회와 GS칼텍스녹색환경글쓰기 대회 등을 성공리에 마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임 대표와 함께 2012여수세계박람회 고석만 총감독 등 엑스포 관련자들이 함께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기업 및 개인 각각 6개 부문 11개 분야에서 22명이 수상자로 결정됐다.

지역문화부문 대상자로 선정된 임 대표는 이벤트 업계의 불모지라 할 수 있는 지역에서 20여년간 GS칼텍스 녹색환경글쓰기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행사와 전국장애인체전,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반기문 총장 환영행사 등 규모 있는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루며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특히 여수세계박람회 유치과정에서부터 BIE 실사단 환영행사를 비롯한 국제심포지엄, 참가국회의 지원과 주제관, 한국관, 국제관, EDG, BIG-O 등 주요시설에 대한 준공식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루는 등 여수세계박람회가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했다.

한국이벤트프로모션협회 전라남도지회장과 여수이벤트협회장을 맡고 있는 임호상 대표는 지난 2006년 축제.이벤트 전문 포털 사이트인 ‘이벤트 가이드’가 선정하는 8월의 인물에 등재돼 지역이벤트 업계의 위상을 올리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