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봉복지관, LG화학과 함께 ‘꽃내음 가득 사랑나들이’ 열어

주삼동 어르신 40명, 임실치즈테마파크로 봄나들이
LG화학 BPA/PC공장 봉사자 참여

  • 입력 2019.05.15 15:19
  • 수정 2019.05.15 16:16
  • 기자명 이지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여수 BPA/PC공장 후원으로 나들이에 참석하신 주삼동 어르신들과 봉사자들

지난 14일 주삼동 어르신 40명이 LG화학 BPA/PC공장 봉사자들과 함께 임실치즈테마파크로 봄나들이를 다녀왔다.

몸이 불편해 평소 바깥나들이 기회가 적은 어르신들은 이날 자연의 푸르름을 만끽하고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치즈와 피자 만들기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성취감과 삶의 활력을 불어 넣는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

어르신들은 테마파크 안에 위치한 체험관에서 치즈의 관한 역사를 알아보고 각자의 개성과 솜씨로 치즈와 1인용 피자를 만들어보는 체험 시간도 가졌다.
 
생소한 체험인데도 어르신들은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며 의견을 나누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함께 나들이에 참석한 LG 화학 BPA/PC 공장 봉사자는 “어르신들과 4년째 나들이를 함께하며 서로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걱정하는 사이가 되었다 . 농사일과 질병으로 함께하지 못한 어르신들이 내년에는 꼭 함께 가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LG 화학 BPA/PC 공장은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서며 우리지역에 소외계층이 사라지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 ” 고 약속했다 .

쌍봉복지관 김종진 관장도 “여러가지 이유로 나들이 기회가 적은 어르신들에게 이번 나들이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사회와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어르신들에게 좀더 새롭고 즐거운 나들이를 선사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