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여수권지사와 함께하는 '여름김치 나눔한마당'
상태바
k-water 여수권지사와 함께하는 '여름김치 나눔한마당'
  • 한무경
  • 승인 2019.06.1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619일 복지관 앞마당에서 K-water 여수권지사가 지원하는

‘2019 사랑의 여름김치 나눔한마당행사를 열었다.

K-water 여수권지사는 올해로 여섯 번째 여름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20133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물품후원, 효도급식, 김치나눔행사, 그 밖에 식수가 부족한 지역에 생수를 공급해 주는 등 다양한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여름김치 나눔행사는 K-water 여수권지사 김영우 지사장 이하 임직원, 명진한마음 봉사단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재가 독거어르신과 생활이 어려운 조손가정(세대 당 20kg60세대)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화양면 백야리에 사는 고00어르신은 상큼한 새 김치와 열무물김치를 보니 밥 생각이 절로 나고 매년 잊지 않고 찾아줘서 정말 행복하다며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water 여수권지사 김영우 지사장은 정기적인 여름 김치한마당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직원들 모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K-water 여수권지사와 함께 이웃사랑 실천에 함께 동참해 너무 감사하다.”지역자원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내 작은 실천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을 만드는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