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수종합사회복지관 홀몸어르신 합동생신잔치 만수무강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백수초밥과 한일기전(주), 서은영님 후원

  • 입력 2019.06.21 14:22
  • 기자명 이현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분기 생신자 41명 단체컷

문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봉춘)은 65세 이상 4월~6월 생신자 41명과 지역어르신들을 초대하여 합동생신잔치 '만수무강'을 열었다.

12년간 진행 중인 생신잔치는 백수초밥 김경수 대표와 한일기전(주) 김종기 대표이사, 개인후원자 김은영님의 후원으로 매해 분기별 40명씩 신청을 받아 년간 160여명의 지역어르신들의 생신을 찾아드리며 홀로사시며 지나칠 수 잇는 어르신들의 생신을 지역주민들이 함께 기념하고, 축하함으로서 그 의미를 더하고자 하였다.

웅천어린이집 원아들의 축하공연

이날 축하공연으로 웅천어린이집 원아들의 앙증맞은 율동과 동요를 선보였고, 무지개공연단에서 생신잔치의 흥을 돋았다. 또 원아들이 생신을 맞이한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이날 생신잔치에 축하의 의미를 더 했다.

무지개공연단 축하공연

생신자들은 고깔모자를 쓰고 함께 축하노래를 부르면서 기뻐하였고, 최고령 김효선(여, 97세) 생신자 대표는 "매년 잊지 않고 생일을 챙겨주는 문수복지관과 직원들 그리고 후원자들에게 고맙다" 하시며 "살면서 가장 큰 행운은 복지관 옆으로 이사와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즐겁게 지낼 수 있는것과 다양한 복지혜택을 받은 것"이라고 했다.

 

문수종합복지관 임봉춘 관장은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지역주민의 생신뿐 아니라 복지를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