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카페 '여수 맘'들, 소외계층과 함께 한다
상태바
인터넷 카페 '여수 맘'들, 소외계층과 함께 한다
  • 김유현
  • 승인 2019.07.0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주)다락방과 함께 아동 심리정서 지원 및 전인적 성장을 위한 협약식 진행

 

* 사진 설명(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사진 1.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지역사회 내 아동이 건강하고 따뜻한 인성을 가진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주)다락방(대표 김슬비)과 함께 협약식을 체결하였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협약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 오른쪽 김슬비 (주)다락방 대표.  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가 (주)다락방(대표 김슬비)과 함께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왼쪽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 오른쪽 김슬비 (주)다락방 대표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지역사회 내 아동이 건강하고 따뜻한 인성을 가진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다락방(대표 김슬비)과 함께 협약식을 체결하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과 김슬비 ()다락방 대표가 참석 하였다.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와 ()다락방은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지역사회 내 심리정서 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발굴하고 아동에게 필요한 미술, 모래, 음악 등의 상담치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활동을 여수맘들 모여라라는 인터넷 카페에 적극 홍보하여 더 많은 아동에게 서비스가 지원 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다양한 자원이 모여 아동에게 전해진다면 더욱이 건강하고 전인적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앞으로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와 ()다락방이 아동의 전인적인 성장을 위하여 함께 협력 하겠다고 전했다.

김슬비 ()다락방 대표는 지역사회 아동을 위하여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와 뜻을 함께 되어 기쁘다지역사회 내 아동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사업을 알리고 홍보하는데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다락방은여수 맘들 모여라라는 인터넷 카페 활동에서 시작 되었으며, 사회적 활동을 더욱 구체화하기 위하여 설립된 사회적 기업이다. 또한 ()다락방은 즐거운 꿈을 꾸는 엄마들의 사랑방이 되고자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보듬고 엄마와 아이를 위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