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천에 '여수시 어르신문화체육센터' 개관

12일 센터 체육관서 개관식
체력단련실, 다목적체육관, 건강증진실, 게이트볼장 등 갖춰…무료 회원제 운영

  • 입력 2019.07.12 16:42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여수시 어르신문화체육센터 개관식에 참석한 주요 내빈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여수시 어르신문화체육센터 개관식이 12일 열렸다.

개관식에는 권오봉 여수시장과 서완석 시의회 의장, 지역 도‧시의원과 노인회 분회장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앞서 시립 국악단이 축하 공연을 펼쳤고, 경과보고와 공사 관계자 감사패 수여, 기념사와 축사가 이어졌다.  

권오봉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르신문화체육센터 개관으로 어르신들께서 날씨와 상관없이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치매안심센터 운영, 원도심권 노인복지관 신축, 전남권역 재활병원 건립 등을 통해 어르신 복지를 증진하겠다”고 말했다.

웅천지구에 자리 잡은 어르신문화체육센터는 지상 3층 전체면적 2,727㎡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탁구장과 당구장, 자원봉사실과 상설스포츠실로 꾸며졌고, 2층은 헬스장과 건강증진실, 다목적체육관이 위치해 있다. 3층은 노래교실과 서예실, 뇌 스포츠실 등을 갖추고 있고 옥상에는 게이트볼장이 조성돼 있다.

65세 이상 지역 어르신은 회원등록 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센터 3층 사무실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처(☎684-6007)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