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축제 즐기러 서시장 가볼까
상태바
가을축제 즐기러 서시장 가볼까
  • 전시은
  • 승인 2019.10.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유치원생 참여한 그림대회와 장보기 체험, 버스킹, 초청가수 공연, 경품행사 등 열려
시장활성화 기대
서시장

10일부터 18일까지 서시장 활성화를 위한 가을축제가 열린다.

가을축제는 ‘서시장 주변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과 ‘서시장 주변시장 상인회’가 주관한다.

10일 오전 9시 30분 지역 유치원생 50여 명이 참여한 그림그리기 대회와 장보기 체험으로 축제 시작을 알리고 11,12,15일에는 서시장 주변시장 남문에서 흥겨운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18일 오후 3시부터는 김용임, 공소원, 워킹애프터 유 등 국내 유명 가수가 무대에 올라 행사장을 들썩이게 한다.

시민 참여를 유도하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17일과 18일 남문에서 진행된다.

이날 서시장 주변시장에서 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전통시장 상품권 1만원권과 텀블러, 장바구니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여수전통서시장 스탬프’ 어플에 여수관광지 또는 서시장 먹거리 인증사진을 올리면 선착순 350명에게 전통시장 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지난 2월 서시장 주변시장에 청년상인 상설 먹거리광장을 조성했다. 앞으로는 안내 표지판 설치와 간판개선, 아케이드 경관조명 조성도 추진할 계획이다”며 “훈훈한 정이 있고 싱싱한 농수산물을 만날 수 있는 서시장을 많이 애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