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 순천북유치원, 아동지원 협약 맺어
상태바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 순천북유치원, 아동지원 협약 맺어
  • 김유현
  • 승인 2019.10.2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교육 및 심리정서지원사업 실시
위기가정지원사업을 통해 상호 협력 예정
사진 1.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지역사회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하여 순천북유치원(원장 권영화)과 함께 협약식을 진행하였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은 협약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 오른쪽 권영화 순천북유치원장.  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 23일 이기석 지부장과 권영화 원장이 순천북유치원에서 협약을 맺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가 지역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3일 순천북유치원(원장 권영화)과 협약식을 맺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와 순천북유치원은 아동학대 예방과 성폭력 예방을 위한 교육 및 홍보활동을 열고 위기가정을 발굴하여 음악, 미술 모래놀이 치료와 같은 심리치료 지원 및 맞춤형 서비스를 함께 이끌어 갈 예정이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순천북유치원과의 협약식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모색하여 지원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확장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 교육기관과의 유기적 협력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영화 순천북유치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순천북유치원 아동에게 교육 및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되길 바란다”며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와 함께 긍정적으로 성장할 우리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면서 심리적·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과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 지원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