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화학 ㈜ PE공장과 함께하는 가을나들이“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 70명과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장 가을나들이 다녀와

  • 입력 2019.11.01 20:29
  • 기자명 이현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주)PE공장과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이용 지역주민과 함께 단체컷 찰칵^^

문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봉춘)LG화학()PE공장의 후원과 5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취약세대 그리고 노인 등 지역주민 70여명과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장에 다녀왔다.

 

따스한 11월의 첫 날 진행한 가을나들이는 야외활동 및 문화체험의 기회가 매우 부족했던 지역주민들에게 큰 만족을 주었고 새로운 장소로의 여행은 나들이의 설램을 증폭시켰다.

 

지역주민들은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장 곳곳에서 포토타임을 가지며, 누가 누가 더 예쁜지 자랑도 하고 서로서로 사진도 찍어주며 참 따뜻한 소통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 김영*님은 한 시간여 관람 후의 점심은 꿀맛이었다 말하며, 좋은 구경과 맛난 점심을 후원해준 LG화학()PE공장과 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봉사자로 함께한 LG화학()PE공장 김행곤 실장은문수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한지 어느덧 20년으로 오늘은 입사 1년차 신입사원과 함께하며 봉사에 대해 몸소 알려주는 시간이 되 더 보람된다라고 말했다.

 

LG화학()PE공장은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이용 지역주민의 야외나들이를 위해 매년 봄, 가을 2회 후원과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1-02 18:20:43
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제사(석전)는 성균관으로 분리.최고제사장 지위는 황사손(이원)이 승계.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http://blog.daum.net/macmaca/2575
윤진한 2019-11-02 18:20:02
유교의 최고신이신 하느님(天)주재하에, 계절의 신(神), 산천(山川)의 신(神)들께서 만들어내시는 아름다운 자연. 국화의 계절, 그리고 단풍철!


http://blog.daum.net/macmaca/2782




한국은 유교나라.불교는 한국 전통의 조계종 천민 승려와 주권없는 일본 불교로 나뉘어짐.1915년 조선총독부 포교규칙은 신도.불교.기독교만 종교로 인정하였는데,일본항복으로 강점기 포교종교는 종교주권 없는상태http://blog.daum.net/macmaca/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