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녹색오피스써플라이, 굿네이버스의 ‘좋은이웃가게’
상태바
여수 녹색오피스써플라이, 굿네이버스의 ‘좋은이웃가게’
  • 김유현
  • 승인 2019.12.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오피스써플라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 등 누구나 참여 가능
사진 1.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여수시 여서1로에 위치한‘녹색오피스써플라이’(대표자 박강수)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 녹색오피스써플라이 김선화 공동 대표, 오른쪽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이기석 지부장.  (끝).
여수시 여서1로에 위치한‘녹색오피김선화 공동 대표(왼쪽),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이기석 지부장 기념 촬영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여수시 여서1로에 위치한녹색오피스써플라이’(대표자 김선화, 박강수)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고 2일 밝혔다.‘녹색오피스써플라이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되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녹색오피스써플라이는 사무용품 문구 할인 판매점으로 복사대행, 현수막, 액자제작 등의 서비스 및 다양한 사무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여 주신 녹색오피스써플라이에 감사하다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선화 녹색오피스써플라이 대표는 평소 굿네이버스 기관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었고 좋은 기회가 되어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좋은이웃가게를 통한 작은 실천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여 국내 저소득 아동에게 적극적인 도움의 손길이 닿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남 동부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061-654-754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