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기술(주)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사랑의 김장나눔’지원 행사 개최
상태바
유한기술(주)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사랑의 김장나눔’지원 행사 개최
  • 서영석
  • 승인 2019.12.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내 취약계층 80가구에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다.
유한기술(주)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사랑의 김장나눔’지원 행사

유한기술()와 쌍봉종합사회복지관은 29일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80가구에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작년에 연탄후원과 함께 각 가정에 연탄을 배달하였고, 올해에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을 손수 담아서 각 가정마다 전달하며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유한기술() 장승혁대표님은 김치는 매일 식탁에 오르는 음식이지만 담아보는 경험이 없었는데, 이 행사를 통하여 김치를 직접 담아보니까 힘들고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라는 것을 느꼈다. 부족한 솜씨지만 정성껏 김치를 담아 이웃들에게 전달해드림으로써 오늘의 행사가 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있는 행사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특성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관장님은 기나긴 겨울을 나는데 힘든 시기로 느껴지는 소외된 이웃에게는 작은 손길과 관심도 커다랗게 다가온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배달된 김치는 후원자와 봉사자의 마음이 전해지고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위로와 격려가 되기를 소망한다.”라며 행사에 참여한 유한기술() 직원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유한기술(주)직원들이 정성껏 김치를 버무리고 있다.
유한기술(주)직원들이 정성껏 김치를 버무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