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움은 원더풀, 인생은 브라보'

여수시노인복지관, 제23회 띠앗노인대학 발표회&성탄한마당 개최

  • 입력 2019.12.10 18:09
  • 기자명 나종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띠앗노인대학발표회 & 성탄한마당 행사에서 풍물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이 '제23회 띠앗노인대학 발표회 & 성탄한마당'을 여수시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개최하였다.

'배움은 원더풀, 인생은 브라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발표회에는 총 22개 프로그램의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배움은 원더풀, 인생은 브라보'라는 주제로 총 22개반이 준비한 발표회와 작품전시회로 구성되었다.

무대에서는 한국무용 등 2019년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열띤 공연이 펼쳐졌고, 로비에는 성인문해 시화를 비롯한 캘리그라피, POP, 톨페인팅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었다.

제23회 띠앗노인대학발표회 & 성탄한마당 행사에서 댄스스포츠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이날 공연에 참가한 이○희 어르신은 “복지관을 이용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우면서 원더풀한 경험을 할 수 있어 노년이 행복하다. 내년에도 평생교육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더 즐겁고 재미있는 노년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공연이 끝날 때마다 연신 브라보를 외친 김진우 관장은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의 즐거운 얼굴에 마음이 따뜻해 지는 시간이었다. 내년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어르신들이 즐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