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DB산업은행 여수지점, 저소득층 장애인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실천

300만원 상당의 난방비 지원금 전달, 온정도 함께

  • 입력 2019.12.19 14:51
  • 기자명 권은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KDB산업은행 여수지점(지점장 김영규)과 거래기업체 대표자 모임이 쌍봉복지관에 300만원의 성금을 기부하였다.

본 기부금은 KDB산업은행 소속 직원이 모금한 성금과 거래기업체 대표자 모임의 성금을 더해 마련되었다.

성금은 지역 내 저소득층 장애인을 위한 난방비 지원금 등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복지관 관계자는 "중증 장애인의 경우 불편한 거동으로 인하여 특히 동계기간 경제활동을 지속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난방비 마련이 제한되는 등 생계에 곤란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KDB산업은행 여수지점 소속 직원들과 거래기업체 대표들이 함께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한 마음을 모아 전달하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KDB산업은행 여수지점 김영규 지점장은 “이번 난방비 지원이 지역 내 장애인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은행이 되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쌍봉복지관 김종진 관장은 “작년에 이어 어려운 저소득층 장애인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KDB산업은행 여수지점 소속 직원 여러분 및 거래기업체 대표자 모임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