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봉화초,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에 후원금 전달

학교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을 기부하여 위기가정 아동 지원

  • 입력 2019.12.19 14:50
  • 기자명 김유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와 순천 봉화초 후원금 전달식 모습 (왼쪽부터 김동언 봉화초 교장, 김도우 학생회 부회장, 구정선 학생회 회장, 고영서 학생회 부회장,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순천봉화초등학교(교장 김동언)로부터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19일 열린 전달식에는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과 김동언 순천봉화초등학교 교장, 구정선 학생회 회장, 고영서, 김도우 학생회 부회장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순천 봉화초 학생회가 주도한 벼룩시장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연말을 맞아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온정이 이어지고 있다”며“지역사회 내의 따뜻한 관심에 힘입어 위기 가정 아동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언 순천봉화초 교장은“학생들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마음으로 직접 행사를 준비하고 수익금을 모았다”며“학생들이 지역사회를 위하는 마음이 이번 전달식을 통해 잘 전달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