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기업사랑협의회,여수상의와 학교방문 강연회 열어

문상봉 상의의원,여수정보고 모교에서 미래설계 조언

  • 입력 2019.12.26 21:16
  • 기자명 오병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여수상의 문상봉 의원이 모교에서 학교방문 강연을 실시했다.

여수기업사랑협의회(회장 박용하)가 주최하고, 여수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기업사랑 학교방문강연회」가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학생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26일(목) 오후 3시 30분에 여수정보고 체육관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여수상공회의소 문상봉 의원(㈜대광솔루션 대표이사,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제19회 동문)을 초청하여 학생들에게 미래에 나아갈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여수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기 위한 조건에 대해 문 의원의 성장과정과 경험담을 바탕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이번 강연회가 취업을 희망하는 우리지역 학생들에게 미래에 나아갈 방향을 고민하고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며 “여수상공회의소는 우리지역 학생들이 지역을 빛낼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업사랑 학교방문 강연회”는 우리지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키고 미래에 대해 탐구할 수 있도록 지난 11월 여수석유화학고등학교, 12월 여수공업고등학교에 이어 세 번째로 시행한 여수상공회의소 지원사업이다.

이날 여수상의 문상봉 의원은 강연회에 앞서 모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편 여수기업사랑협의회에서는 기업사랑 학교방문 강연회를 포함하여 여수기업사랑·지역사랑 음악회, 여수범시민배드민턴대회, 기업사랑 학생백일장, 찾아가는 경제교실, 여수국가산업단지투어 등 시민이 기업과 함께 공감하는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