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원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송년사] 역사에 '정의' 바로 세우고 '희망' 확산... '시민중심'언론 계속 견지

  • 입력 2019.12.30 14:45
  • 수정 2019.12.30 15:06
  • 기자명 엄길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행인 엄길수

 

어느새 2019년 기해년도 저물어 갑니다. 베풀어주신 사랑과 응원 덕분에 올 한해도 <여수넷통뉴스>는 크고 작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신 시민 한 분 한 분의 정성에 여수넷통 가족 모두의 마음을 모아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난 3년 전 이사장으로 취임하며 제시했던 비전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시민중심 언론 <여수넷통뉴스>” 

<여수넷통뉴스>는 역사에 '정의'를 바로 세우고 '희망'을 확산시키는 언론사를 표방한 만큼 시대를 선도해 온 여수넷통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지난 한해 동안 잘 이어왔는지 성찰해봅니다. 또한 새해에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참여넷통’ ‘소통넷통’ ‘공감넷통’ ‘변화넷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8월 이야포 미군폭격 피해 역사현장 추모제

저희는 한 해 동안 위원회별로 사업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해 왔습니다. 쉽지 않은 과제들이고 대내외의 여건은 밝지만은 않습니다만 여수넷통 가족 모두가 공감하고 동참하면서 이룰 수 있었습니다.

송구영신의 시간이 감사한 것은 새로운 각오로 다시 시작할 수 있어서일 것입니다. 여수넷통 가족과 독자 여러분 모두의 일터와 가정에서 기해년 한해 마무리를 잘 하시길 바라며 따스한 온정이 넘치고 축복 가득한 송년의 시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여수넷통뉴스> 가족 여러분, 2019년 올 한 해 보내주신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에도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저희 <여수넷통뉴스>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여수넷통 이사장 엄길수

12월 창립 8주년 행사 및 북콘서트 진행

 

10월 여순항쟁 기념 그림과 함께하는 뮤직토크 모습

 

5월 광주 518국립묘역 참배

 

4월 DMZ평화인간띠잇기 행사 참가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공문택 2019-12-30 08:05:07
'여수넷통뉴스'는 기해년 한 해 동안 약자의 편에서 정의를 바로 세우고, 여수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일을 많이 했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언론의 바른 길을 걸으면서 여수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언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