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중마유치원서, 위기가정 아동 후원금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위기가정 이동 지원

  • 입력 2020.01.03 07:27
  • 수정 2020.01.06 14:34
  • 기자명 김유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이기석 지부장이 광양중마유치원 양은주 원장으로부터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고 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광양중마유치원(원장 양은주)으로부터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과 양은주 광양중마유치원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후원금은 광양중마유치원 원아들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한 바자회를 통해 마련됐다. 광양중마유치원에서 전달한 수익금은 위기가정 아동 지원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지역사회 위기가정 아동이 따뜻하게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보내주신 수익금은 위기가정 아동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양은주 광양중마유치원 원장은원아들이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서 나눔을 실천하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깊다도움이 필요한 곳에 귀하게 사용되기를 바라며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하여 지역사회 위기가정 아동에게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끝.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