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여수노인복지관, 설 앞두고 독거어르신 '공동 차례'

여천NCC(주) 3공장 드림봉사단, 설맞이 효도선물 200만원상당 전달

  • 입력 2020.01.17 12:36
  • 수정 2020.01.17 12:39
  • 기자명 김영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여수노인복지관 '설날 차례지내기 행사' 모습

동여수노인복지관(관장 정금칠)dl 17일 오전 10시 30분에 복지관 대강당에서 설맞이 공동 차례지내기 행사를 진행했다

'2020년 경자년, 날마다 좋은날 되세요'라는 주제로 나눔과 소통의 장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복지관 이용어르신과 재가 독거어르신,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정성스럽게 차례 상을 차리고, 금강경이 봉독되는 가운데 차례를 지내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 지역사회 평화를 기원했다.

복지관은 이날 행사에서 한복 착용 어르신들께 생필품을 선물했으며, 재가 독거 어르신들을 포함해 이용어르신들 모두에게 떡국 효도급식을 진행했다.

이날 한아름 봉사단은 이른 시간부터 특별 봉사를 실했으며, 대한적십자 디딤돌 봉사회, (주)여수한화사업장 봉사단이 급식지원을 했다.

복지관 이용 어르신께서 참례하여 직접 차례상에 잔을 올리고 있다.

 

여천NCC(주) 3팀 드림봉사단 변종휘 회장과 동여수노인복지관 정금칠 관장이 전달식을 진행하고있다

 한편, 여천NCC(주) 3공장 드림봉사단에서 지역사회 소외된 어르신 30세대에 200만원 상당 생필품을 설맞이 효도선물로 전달했다.

 여천NCC() 3공장 드림봉사단은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설날과 추석을 전후해 200만원 상당의 생필품세트를 명절선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재가 어르신께 지원하고 있으며, 매월 경로식당과 희망밥차에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