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와이엔텍, 여수시 소외계층에 3천만 원 후원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에 여수시상품권 및 백미 등 후원,
훈훈한 명절분위기 조성

  • 입력 2020.01.28 15:22
  • 수정 2020.01.28 16:22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와이엔텍이 22일 여수시청에서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3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여수산단 (주)와이엔텍(대표 김연석)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여수시상품권과 백미 20kg 250포, 삼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모금지원 200만 원 등 총 3천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설 명절을 앞둔 지난 22일 김연석 대표는 시청을 직접 방문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했으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하여 저소득 장애인 200가구와 한부모 조손가정 200가구, 삼일동 저소득가구 등에 전달했다.

김 대표는 “우리가 마련한 후원물품이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명절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살피고, 돕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 시장은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에게 큰 후원을 해주셔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와이엔텍이 더욱 번창하셔서 여수시민이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와이엔텍은 지난 2005년부터 명절 후원금, 장학금, 복지시설 후원금 지원 등 나눔 경영을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