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칼텍스, 여름 휴가도 지역과 함께

  • 입력 2013.07.23 16:02
  • 기자명 박태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오도, 안도, 거문도서 임직원 대상 하계캠프 운영

“올 여름 휴가는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의 아름다움과 푸른 바다의 낭만을 즐기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여수 섬에서 보냅시다.”

GS칼텍스(대표이사 허진수 부회장)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22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한달 동안 여수시 금오도 직포, 안도 백금포, 거문도 이금포 해수욕장 일원에서 GS칼텍스 및 협력사 가족들을 위한 ‘GS칼텍스 섬마을 하계캠프’를 운영한다.

GS칼텍스는 하계캠프 기간 동안 여수공장과 서울 본사, 지방 사업장 등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하계캠프 3곳에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희망자 중 봉사활동 실적이 우수한 임직원 등을 선정하여 5~10만원 상당의 숙박 및 식당 이용권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사내 통신망을 통해 금오도, 안도, 거문도 등 여수지역 주요 관광명소와 숙박시설의 상세정보를 공지하는 등 임직원들이 여수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하고 있다.

한편, GS칼텍스는 섬마을 하계캠프가 운영되는 해당 도서지역의 관광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2일 여수시 남면 사무소와 공동으로 서비스 교육 전문가를 초빙하여 민박과 식당을 운영하는 섬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GS칼텍스 김희선 대외협력부문장은 “GS칼텍스 섬마을 하계캠프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업과 지역사회의 대표적인 상생 노력의 사례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동시에 아름다운 여수를 전국에 알리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