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하자” 여수 충덕동문회, 김치나눔행사 진행
상태바
“코로나19 극복하자” 여수 충덕동문회, 김치나눔행사 진행
  • 전시은
  • 승인 2020.06.0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영리법인 충덕동문회, 여수YWCA본부서 5백만원 상당의 김치 나눔
충덕동문회 김치나눔행사 참여자들이 공화동 여수YWCA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비영리법인 충덕동문회(회장 박연호)가 30일 공화동 여수YWCA본부에서 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 사태로 힘들어하는 여수시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응원하기 위해 열린 김치나눔 행사에는 여수YWCA 조애숙회장과 충덕동문회 박연호 회장을 비롯해 이주여성쉼터 · 아동·청소년 그룹홈· 전남여성인권자활센터 등 사회복지시설 18곳 관계자들 약 30여명이 참여했다.

나눔 행사에 쓰인 500만원 상당의 김치는 동문회원이 운영하는 업체인 왕가네김치 (18회 정효지), 천사갓김치( 19회 박낙원),  21세기푸드(21회 김대웅) 3곳이 협찬했다.

충덕동문회 박연호 회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시민들이 힘든 상황에서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동문들이 뜻을 모았으니 우리의 김치를 드시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며 "비영리법인 충덕동문회는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행사를 이어가 복지사각지대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여수YWCA 조애숙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사회적재난속에서 사기위인의 정신으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한 충덕동문회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여수YWCA는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위한 생명나눔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