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 GS칼텍스, 결식우려어르신 도와
상태바
“어르신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 GS칼텍스, 결식우려어르신 도와
  • 전시은
  • 승인 2020.06.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식 우려 어르신 가정에 에너지박스 300개 전달
코로나19 사태 이후 세 번째 구호식품 지원, 식지 않는 나눔 에너지
GS칼텍스 여수공장 임직원 및 지역 자원봉사자들이 4일 에너지박스 300개 포장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의 장기화로 지역사회 전반의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GS칼텍스가 여수지역 취약계층에 대한 따뜻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GS칼텍스 임직원 봉사대는 4일, 여수시노인복지관∙문수종합사회복지관∙미평종합사회복지관∙대한적십자봉사회 여수지구 관계자 등과 함께 쌀∙김치∙즉석국∙조미김∙라면∙간식 등의 식품을 담은 ‘에너지 박스’를 광림∙서강∙충무동에 거주하는 결식우려어르신가정 300세대를 방문해 전달했다.

에너지박스를 전달하는 GS칼텍스 직원

GS칼텍스는 지난 2월과 3월에 이어 세 번째로 구호식품을 지원했다. GS칼텍스가 운영하는 노인무료급식소 ‘사랑나눔터’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수 개월째 운영중단되자 해당 급식소를 운영하던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식품을 지원했다.

GS칼텍스 여수공장 임직원들이 결식 우려 어르신 가정에 ‘에너지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생활이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은 GS칼텍스의 꾸준한 지원에 큰 고마움을 느끼고 계신다”고 전했다.

GS칼텍스 김정현 지역협력팀장은 “여수지역과 상생하며 성장해온 회사가 지역사회를 지탱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