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의회, 7대 후반기 상임위원장 선출

운영위원장 이상우, 기획행정위원장 김행기, 환경복지위원장 정현주, 해양도시건설위원장 나현수 선출

  • 입력 2020.07.02 16:52
  • 수정 2020.07.02 16:58
  • 기자명 오병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의회 7대 후반기 상임위원장

여수시의회(의장 전창곤)가 2일 오후 제202회 임시회 2차 본회의를 열어 제7대 의회 후반기를 이끌어갈 상임위원장을 선출했다.

이날 선거를 통해 운영위원장에 이상우 의원, 기획행정위원장에 김행기 의원, 환경복지위원장에 정현주 의원, 해양도시건설위원장에 나현수 의원이 선출됐다.

이상우 의원은 1차 투표에서 16표, 김행기 의원은 1차 투표에서 19표를 얻었다. 정현주 의원과 나현수 의원은 결선투표 끝에 각각 14표, 13표를 얻어 당선됐다.

지난달 29일 후반기 의장으로 전창곤 의원, 부의장으로 김종길 의원을 선출한 시의회는 이날 상임위원장 선출을 끝으로 후반기 원 구성을 모두 마무리했다.

7대 후반기 의장단과 상임위원장에 선출된 의원들은 남은 2년 동안 무거운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가지고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여수시의회는 오는 15일 임시회를 열어 올 하반기 주요업무계획을 보고 받을 예정이다.

전창곤 의장은 “오늘 상임위원장 선출과 함께 후반기 원 구성을 마쳤다”며 “화합하고 단결하는 의회, 시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키워드

#여수시의회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