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 지역 복지시설에 후원물품 전달

사회복지시설 이용자 건강증진 위한 농수산물 꾸러미와 여수시상품권배부
농수산물 구입을 통한 재배농가를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2700만원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

  • 입력 2020.07.20 16:52
  • 기자명 김수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는 20일 오후4시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여수지역 7개 사회복지시설에 농산물꾸러미와 여수시상품권을 전달했다.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중근)이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본부장 신윤오)의 후원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20일 지역 7개 사회복지시설에 농수산물 꾸러미와 상품권을 전달했다.

지역에서 생산된 친환경 농·수산물 꾸러미는 한 꾸러미당 5만원 상당으로 총 420개가. 7개 사회복지시설에 여수상품권 600만원어치가 전달됐다.

농수산물 꾸러미 쌀, 잡곡, 감자, 고구마, 양파, 당근, 방울토마토, 멸치, 북어채가 담겼다.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 직원 20명이 농산물꾸러미를 포장하고 있다.

신윤오 본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이용자에게 건강한 농산물 꾸러미를 전하며 경제난국 속 의미있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했다. 

천중근 관장은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라는 말처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가 지역 농가 및 사회복지시설에 힘을 실어주어서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빛무의탁 노인복지원 김은실 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다지만 따뜻한 도움을 주셔서 힘내서 살겠다"며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포장된 농산물꾸러미를 차량에 싣고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는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여수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과 차량지원사업, 사회복지시설에 필요한 물품 등을 지원함으로써 지역복지를 위해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