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도여행․무안공항 활성화’ 사진 및 영상 공모

전남도-제주항공 공동 추진, 내달 7일까지 제주공항 누리집서 접수

  • 입력 2020.08.09 11:47
  • 수정 2020.08.09 11:50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국제공항

전남도가 제주항공과 공동으로 전남의 바다와 섬 여행을 즐긴 일상을 주제로 ‘남도여행 및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여행지에서 경험한 일상 사진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제작된 영상콘텐츠 등을 통해 전라남도에 대한 관심을 이끌고 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는 10일부터 9월 7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제주항공 누리집(www.jejuair.net)으로 하면 된다.

공모 접수순으로 총 280명에게 무안-제주 왕복항공권을 1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작품 선정은 전문가가 포함된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결정되며, 대상, 최우수상 등 우수작 11점을 선정해 총 7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방침이다.

특히 수상자들이 제작한 사진과 영상은 ‘남도여행 길잡이’ 누리집을 비롯 남도관광 SNS(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제주항공 SNS 채널 등으로 전국에 홍보될 예정이다.

전남도는 제주항공과 함께 펼친 공모전과 전국적인 홍보 활동이 무안국제공항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철원 전남도 도로교통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전라남도 아름다운 여행지와 무안국제공항을 전국에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참신한 작품이 많이 접수돼 전남지역 관광 명소를 많은 분들이 알고 찾아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