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봉복지관, LG MMA 후원으로 여름김치 지원

독거어르신과 장애인가정에 배추김치 전달
LG MMA(주), 1천만원 후원

  • 입력 2020.08.20 11:57
  • 수정 2020.08.20 14:57
  • 기자명 이지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세상 “건강드림 여름김치” 지원사업 참여자 기념사진

쌍봉복지관(김종진 관장)이 19일 독거어르신과 장애인가정에 전달할 여름 배추김치를 담갔다.

LG MMA(김창호 공장장)의 1천만원 후원과 여수시 사회복지과 지원으로 진행된 '건강드림 여름김치' 지원사업은 복지관 주차장에서 그늘막을 설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가운데 독거어르신 200세대와 장애인 100세대에 지원하는 김치를 7.2kg씩 담아서 밀폐용기에 포장하여 배달하였다.

LG MMA(주)의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가치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어르신들과 장애인 가정의 밑반찬 고민을 해결하고 안전한 식생활을 지원하여 여름철을 건강하게 나게 해 드리고자 LG MMA(주) 직원들과 여수시 사회복지과 희망복지지원팀, 쌍봉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 50여명이 참여하여 정성어린 여름김치를 담가서 전달하는 행사를 가지게 되었다.

LG MMA(주) 사회나눔 봉사단, 여수시 희망복지지원팀, 쌍봉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 50여명이 구슬땀을 흘리며 김치를 담그고 있다.

김치를 전달받는 가정에서 반찬 걱정 없이 ‘건강드림 여름김치’만으로도 한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국산 재료만을 사용하여 안전한 먹거리로 제공하였다.

LG MMA(주)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운 날씨를 마다않고 정성을 드려 담근 김치가 취약계층에 전해져 한동안은 반찬 걱정 없이 건강한 여름을 나기 바란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무더위와 코로나 재확산으로 어르신들의 여름나기가 걱정되는데 앞으로 남은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쌍봉복지관 김종진 관장은 “LG MMA(주)에서 김장김치가 떨어질 무렵 여름김치지원사업을 후원함으로 시기적절한 때에 대상자에게 맛있는 김치를 지원하게 되어 너무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우울하고 입맛이 없어진 어르신들이 입맛을 되찾고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가 따뜻한 힘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나누는 사업을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