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철도전남본부 사회봉사단,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에 기금 전달

순천, 여수의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에게 PC지원

  • 입력 2020.09.11 11:56
  • 기자명 홍지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 전남본부에서 열린 PC 전달식 장면

코레일 전남본부 사회봉사단(단장 전장호)이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에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리뉴얼 PC 및 기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해당 기금을 순천과 여수의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온라인 학습으로 불편을 겪는 아동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에 믿고 기금을 전달해준 한국철도 전남본부 사회봉사단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전장호 전남본부 사회봉사단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온라인 학습이 지속되는 환경에서 정보 사각지대 해소와 소외계층 학습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 강화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지호현 2020-09-13 22:46:39
한국철도전남본부에서 컴퓨터를 힘든 아이들에게 기부를 해주니 정말로 대단했다. 컴퓨터가 싼것도 아니고 이렇게 기부를 해주니 멋있는거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