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쌍봉복지관에서 사랑의 추어탕 나눔 봉사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240만원 상당의 추어탕 후원

  • 입력 2020.09.16 11:57
  • 기자명 서영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추어탕 나눔 전달 기념사진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회장 강명일)이 15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에서 240만원 상당의 추어탕 300인분(주민 100명)을 비대면 배달 방식으로 나눔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고 비대면 배달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각 가정에 영양가 높은 추어탕을 대접하여 어르신과 장애인분들의 면역력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추어탕을 받으신 한 어르신은 “입맛이 없어 음식을 잘 못 챙겨 먹었는데 추어탕이 너무 맛있고 든든해 정말 감사하다”며 웃음꽃을 피우셨다.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강명일 회장은 “사랑의 추어탕 나눔봉사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회원들이 정성과 노력을 담아 준비했으니 맛있게 드시고 코로나19도 건강하게 이겨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 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나눔이 절실한 요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영양식인 추어탕을 후원해 주신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의 따뜻한 배려와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집수리봉사활동, 물품 후원, 연탄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 및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