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북선로타리클럽, 월호동에 이웃사랑 나눔 펼쳐

저소득가정에 집수리봉사와 기름보일러 교체 지원

  • 입력 2020.09.16 13:24
  • 수정 2020.09.16 13:30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북선로타리클럽(회장 김영석)이 13일 월호동 저소득 주거취약세대에 이웃사랑 나눔 집수리 봉사를 통해 기름보일러, 도배, 장판, 전등 교체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했다

거북선로타리클럽(회장 김영석)이 월호동 저소득 주거취약세대 집수리 봉사를 실시했다.

13일 거북선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지체(하지관절) 장애를 가지고 있는 수급자 세대를 방문해 연탄보일러를 기름보일러로 바꾸고 도배, 장판, 전등 교체 등 대대적인 수리작업을 펼쳐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했다.

대상자는 기름보일러로 바꿔 “연탄을 갈지 않아도 되니 정말 좋고 따뜻한 물도 잘 나온다”며 “벌써부터 겨울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거북선로타리클럽 김영석 회장은 “작은 실천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에 대한 지원을 위해 다각적 방면으로 노력하며 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일러 교체 모습

박삼숙 월호동장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따뜻하고 행복한 월호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북선로타리클럽은 지난 6월에도 월호동화수분 냉장고 사업에 마중물로 써달라며 백미 300kg(1백만원 상당)을 후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