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봉복지관, 장애인‧독거노인 100명에게 동내의 전달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여천제일교회, 와이영오피스 지원

  • 입력 2020.12.08 10:35
  • 기자명 서영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회장 강명일)이 더불어 따뜻한 무선둥지 '사랑의 동내의 지원' 사업 전달식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더불어 따뜻한 무선둥지사랑의 동내의 지원사업 전달식을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에서 지난 4일 실시하였다.

본 사업에는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회장 강명일), 여천제일교회, 와이영오피스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셨다. 동내의는 장애인과 독거어르신 100명에게 전달되었다.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은 올 여름에도 추어탕을 지원해주어 대상자들이 더운 여름을 견딜 수 있게 해 주셨는데, 이번에는 동내의 지원으로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은 집수리봉사활동, 물품 후원, 연탄 나눔 등 지역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봉사활동 및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여천제일교회와 와이영오피스는 위 사업 외에도무선 마을잔치행사 등 매년 지속적으로 후원을 해주고 있는 무선지역의 든든한 조력자이다.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회장 강명일)사랑의 동내의 지원사업을 통해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 회원들이 따뜻한 사랑을 담아 준비했으니 새 내복 입으시고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회장 강명일), 여천제일교회, 와이영오피스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분들의 정성이 모여서 어르신들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