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애인활동지원사 2020년 "작은나눔 큰 기쁨" 송년행사 진행

  • 입력 2020.12.12 05:46
  • 기자명 권은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자들과 함께

 

11() 쌍봉복지관(관장 김종진)은 올해로 제22회를 맞이하는 작은나눔 큰기쁨송년 행사를 실시하였다.

여느 때 같으면 지역주민200여명을 모시고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나 코로나19의 확산과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수상자분들만 모시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단촐 하게 진행 하였다.

쌍봉복지관 관장은 오랜 시간 꾸준히 복지관을 위해 아낌 없는 봉사와 후원을 하신 자원봉사자, 후원자, 중증장애인들을 한결같은 마음으로 묵묵히 돌보시는 활동지원사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다시 한번 전하며 ,2020년이 우리의 일상을 바꿨으며 그만큼  어려움도 많았으나,수상자분들로 인해 더 빛나는 한해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든다고 하였다.

쌍봉복지관 장애인활동지원사업은 장애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자립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활동지원사를 통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하였으며 코로나19확산으로 돌봄의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노력해 왔다.

지역내 장애인과 활동지원사를 위한 행복한 일상과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쌍봉복지관 장애인활동지원팀은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과 활동지원사 복리후생에 앞장서 지원 할 예정이며 그로 인한 장애인을 위한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실천과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이 이루어 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